신애와 황보가 '우리결혼했어요' 예고방송에서 말싸움을 벌여 울음을 터뜨리고 심각한 상황이 방송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20회에서 신애와 황보의 심각한 말다툼이 예고돼 눈길을 끌고 있는것.

이날 방송 말미에 다음회 예고 장면에서 부산 해운대로 함께 떠난 신애와 황보가 얼굴을 붉히며 말싸움을 벌이는 장면과 이를 지켜보던 알렉스와 김현중이 어찌할바를 모르는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에는 황보가 결국 눈물을 흘렸으며 신애도 심각하게 굳어버린 표정으로 알렉스에 이끌려 다른 곳으로 향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사태가 심각한 것은 아닌지. 무슨 일로 서로 다투게 된 것인지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것.

시청자들은 온갖 추측들을 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황보와 신애의 몰래카메라일 것이라는 추측에 호응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알렉스-신애와 김현중-황보는 부산 해운대로 부부동반으로 바캉스를 떠났다. 또 앤디-솔비, 크라운제이-서인영은 경기도 가평으로 여름휴가를 떠났다.

알렉스-신애 커플, 김현중-황보 커플은 해운대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보트에서 낚시를 한 후 낭만적인 시간을 가졌다.

또 청량리역에서 가평으로 떠나는 기차를 타게 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 앤디-솔비 커플은 각각 캠핑카와 오두막에 나뉘어져 숙소를 잡았으며 수상스키를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왕후가 되어 돌아온 ‘초자연 미인’ 신애
▶ [화보] ‘우결’ 신애-알렉스 못보여준 웨딩사진 전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