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집 앨범을 발매하고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쥬얼리 박정아, 하주연과 함께 지난 8일 KBS홀에서 진행된 KBS 1TV '열린음악회'에 동반 출연했다.

V.O.S는 3집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Life'로 밝고 활기찬 무대를 보여줬으며, 곧이어 등장한 쥬얼리의 박정아와 하주연이 엄정화의 'Festival'로 무대의 흥을 돋웠다.

V.O.S는 타이틀곡 'Beautiful Life'외에도 쿨의 '해변의 여인', 윤종신의 '고속도로 로망스'를 선보여 녹화 현장을 V.O.S의 콘서트장으로 만들었으며, 상반기 최고 히트곡 쥬얼리 'ONE more time'을 박정아, 하주연과 함께 불러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녹화가 끝난 후 쥬얼리 하주연의 보컬트레이너였던 V.O.S 최현준은 "연습생 시절이었던 적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데뷔해 쥬얼리의 일원으로써 잘해나가고 있는 (하)주연이와 함께 무대에 서게 되어 참으로 보람 있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1TV '열린음악회'는 오는 1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 V.O.S는 오는 20일 인천에서 '3집앨범 발매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의 상반기 마지막 콘서트를 연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