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진표(31), 연기자 윤주련(26) 커플이 오는 6일 결혼식을 앞두고 행복한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김진표-윤주련 커플의 결혼식 준비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두 분의 결혼식은 양가 약 200여분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차분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이날 결혼식의 사회를 김진표씨의 연예계 데뷔 동료이자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인 가수 이적 씨가 맡기로 하여 더욱 의미있는 결혼식이 될 것이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여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올해 초 양가 상견례를 갖고 결혼을 약속한 후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결혼준비를 해왔다.

김진표-윤주련 커플은 "가족들과 가까운 친지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하게 돼 기쁘다.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인 이삼열 선생의 주례로 진행되는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가수 이적이 맡기로 했으며 리쌍과 박정현이 축가를 부른다.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치른 다음날 베트남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김진표, 윤주련 커플의 결혼식은 6일 오후 6시 서울 프라자호텔 G스텀하우스에서 열린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