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가 서비스하는 코믹 대전 액션 '케로로파이터'의 프리 오픈 베타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테스트 시간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4일 구름인터렉티브에 따르면 이 기간 중에는 그 동안 케로로 마니아들이 염원해온 코스튬 아이템을 전격 선보이며 게이머들로 하여금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케로로 소대원을 꾸밀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차 테스트에서 첫 선 보였던 스킬 슬롯 시스템은 이번 프리 오픈 베타에서 공격, 방어, 민첩형 캐릭터의 맞춤형 스킬로 세분화 되고 10가지의 신규 스킬 아이템이 추가로 업데이트 된다.

구름인터렉티브 측은 이로써 게이머들은 '케로로파이터' 안에서 총 19가지의 스킬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며 보다 짜릿하고 생생한 대전 액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테스트 기간 중에는 매일 1회 이상 게임에 접속 하는 유저들에게 케로로 소대 배지를 수여하는 이벤트도 진행, 배지 2개 이상 모은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NDSL, 케론군 로보셋트 프라모델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파이터' 공식 홈페이지(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