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린 연예인부부 안재환-정선희 커플의 결혼식 직후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홍진경 미니홈피에 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린 안재환-정선희 부부의 결혼식 직후의 다정한 모습의 사진이 게재됐다.

안재환-정선희 부부의 결혼식 다음날인 지난 18일의 홍진경 미니홈피에는 정선희 결혼식 직후에 정선희와 절친한 연예계 동료인 최화정, 이영자, 홍진경, 엄정화 등이 함께 찍은 모습의 사진도 올라왔다.

홍진경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안재환-정선희 부부의 다정한 사진 2장을 올렸으며 미니홈피에 올라온 안재환-정선희 커플의 사진에는 안재환이 정선희의 볼에 입을 맞추며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장면을 담고 있다.

안재환-정선희 부부의 다정한 모습의 사진에는 "결혼식을 마치고 파김치가 되어 들어온 선희언니와 형부" "언니 결혼을 축하해. 그리고 형부 우리 선희언니 행복하게 해주세요^^"라며 홍진경이 설명글을 남겼으며 이들 부부의 행복을 기원했다.

안재환-정선희 부부는 지난 17일 오후 1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결혼식 직후 이 호텔 객실에서 결혼 첫날밤을 보낸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재 안재환-정선희 부부는 일본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고 있으며 25일 귀국하며 안재환의 부모집에 신접살림을 차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