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이 오는 19일 결혼식을 앞두고 지난달 30일에 치른 약혼식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와 더불어 김희선이 예단 들어가는날 사진도 함께 화제가 됐다.

김희선은 미니홈피에 예단 들어가는날 사진을 올리며 소감을 함께 올렸다.

'예단 들어가는날'이란 제목의 사진은 "잔뜩 긴장했는데..울어머님께서....너무너무 잘챙겨주셔서 ㅠㅠ 떨리고 긴장되서 ㅠㅠ 뭐가뭔지도 몰랐던날;;;; 그래도~~~~모두들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미니홈피에 올렸다.

김희선은 오는 19일 예비 신랑 박주영씨와 결혼식을 앞두고 지난 달 30일 서울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가진 약혼식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김희선은 다정한 약혼식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했다.

"약혼식날, 그전날 우리서로 잠못자고 새벽4시에 통화했지? 기억나? 암튼 사진도 맘에들고 약혼식분위기도 맘에들었고..와주신 모든분들께...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맘을 전하며 약혼식 하객들에게 감사의 글도 마음도 잊지 않았다.

지난 10일 김희선이 함을 받던날 동료연예인 중에 유일하게 참석한 박한별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박한별은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요조숙녀'에 함께 출연하며 김희선과 친분을 쌓은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네티즌들은 박한별미니홈피와 김희선 미니홈피와 같은 연예인 미니홈피를 방문하며 추가 소식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