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5집이 4일 발매된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그의 앨범이 발표되면서, 네티즌들은 "휘성의 앨범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역시 휘성"이라며 그의 앨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휘성 5집 'Eternal Essence Of Music'는 발매전 예약주문이 폭주하하는 등 일찍부터 관심의 중심에 있었다.

지난 31일 소속사 오렌지쇼크는 휘성 5집은 초반 예약 주문이 선 제작량인 5만 장을 넘어 7만 장에 달하고 있다고 밝히기도해, 휘성 5집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5집 타이틀 곡인 "사랑은 맛있다"는 5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계속 떠오르는 등 그의 신곡에 대한 관심은 계속되고 있다.

그는 4일 정규앨범과 함께 오는 7일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방송에서 그는 5집 타이틀곡인 ‘사랑은 맛있다’와 ‘다쳐도 좋아’ 의 두 타이틀 곡 중 발라드 곡인 ‘다쳐도 좋아’를 선보일 예정.

휘성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유명 작곡가 박근태와 손잡고 만든 5집은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휘성은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5집에는 한 마디로 다채로운 이미지를 담았어요. 새로운 시작인 만큼 신선함이 필요했죠. 특히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했기에 나 자신을 혹독하게 채찍질했어요. '최고'만을 담기 위해 노력했죠." 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