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영농개발(주)에서는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상월오개리 일대 토지를 금일 선착순분양 한다고 밝혔다.

해당 토지는 350평 기준으로 분양가는 574만원이며, 매각 토지 주변으로 도로와 계곡이 인접해 많은 펜션 및 전원주택 단지가 들어서 있어 전원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다.

분양지는 속사 IC 및 진부IC 와 7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올해 7월 확정 예정인 동계올림픽 예정지 도암면 종합리조트 시설인 알펜시아, 용평 리조트와는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서울 ~강릉 간 중앙선 복선전철 준공 시 진부 역에서 5분 거리로 역세권 수혜를 입게 되 높은 지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제2영동고속도로 완공 시 현장까지 한 시간대 시간이 예상되며 여름휴가 대비하여 평창영농개발과 제휴한 오대산 국립공원 입구에 있는 펜션2박3일 무료숙박권도 증정 한다

분양된 토지는 회사에서 직접 관리하게 되어 향후 위탁영농 사업을 통한 수익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선착순 우선 신청 접수 방식으로 신청금 50만원을 농협 172666-52-061035 고광열 법무사로 입금하면 로얄 필지가 우선 배정되며,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유무를 결정 하고 잔금을 납부하면 된다.

신청금은 물론 분양 잔금 납부까지의 자금관리는 안전성 확보를 위해 지정법무사에서 관리하고 소유권 등기이전까지 법무사에서 책임 보증한다.

신청 철회 시는 신청금 전액을 법무사에서 책임 환급한다.

분양문의/접수처 (02) 3463-0073

< 이 기사는 기획/PR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