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명문 골프장 부킹서비스 및 주중회원 대우까지

특급호텔급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스포츠센터 회원권이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청계천복원의 최대 수혜지 종로1가 대로변에 약 3,000여 평 규모로 들어서는 ‘르ㆍ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가 국내외를 연계하는 멀티 레저특권으로 주목 받으며, 창립회원을 모집 중이다.

회원권 하나로 멤버십 스포츠센터, 요트, 골프 등 고품격 레저시설을 연계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레저특권은 기존의 스포츠센터 회원권과 차별화된 르ㆍ메이에르스포츠만의 프리미엄이다.

르ㆍ메이에르스포츠는 이미 사당과 신촌 두 곳에 고품격 멤버십 스포츠센터를 운영 중이며, 종로센터는 오는 7월 오픈 예정으로 ‘르ㆍ메이에르 종로타운’ 현장에 분양사무실이 마련되어 있다.

종로센터의 회원이 되면 사당, 신촌 두 곳의 멤버십 스포츠센터를 정회원 자격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중해풍 요트를 즐길 수 있는 ‘르ㆍ메이에르 청평 수상스포츠타운’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수도권 명문 골프장 부킹서비스 및 주중회원대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주 최고의 해변관광지‘포트스테판’에 위치한 ‘르ㆍ메이에르 호라이즌 골프리조트’ 이용시 숙박료의 30%, 골프장 이용료의 5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예정지에 추진 중인 용평 파라디지아 Resort 및 9홀 골프장 등을 비롯하여 추후 르ㆍ메이에르에서 운영하는 모든 레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혜가 부여된다.

시설 면에서는 약 3,000여 평의 대규모 실내공간을 활용한 고품격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세계적 명성의 최첨단 운동기구를 완비한 체련장은 1:1 퍼스널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맞춤형 헬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국제규격의 메인풀(5레인) 및 베이비풀, 바데풀, 아쿠아짐, 자쿠지로 구성되는 수영장은 테라피 개념을 도입해 고품격 사우나&스파, 테라피마사지와 함께 현대인들을 위한 도심 속 웰빙공간으로 한층 품격을 높였다.


최신식 스크린골프 시설을 갖춘 실내골프장에서는 필드에 나간 듯 생생한 현장감을 즐길 수 있으며, 국제 규격의 스쿼시장(3코트)은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기존의 스포츠센터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실내 농구코트와 탁구장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목적 이벤트장까지, 다양한 시설을 특급호텔급 이상의 품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센터 내에 정통 레스토랑과 VIP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를 마련하여 운동과 휴식, 비즈니스가 모두 한 곳에서 가능하며, 회원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회원들만을 위한 셔틀 리무진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1호선 종각역, 5호선 광화문역에 인접해 근접성이 뛰어나므로 바쁜 일상에 좇기는 비즈니스맨이라도 르ㆍ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와 함께라면 운동과 휴식, 비즈니스를 한 곳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 (02)737-9660 / www.lmsports.co.kr

[ 한경닷컴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