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건설, 창원 내동. 외동에 총943세대 공급
▷ 05년 매출1조원, 도급순위48위, 브랜드가치 8위(닥터아파트)의 월드메르디앙 창원에 첫 분양!!



월드건설(대표이사 조대호)은 경상남도 창원시 내/외동에 총 943세대 (일반분양 : 317세대) 모델하우스를 3월 30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원 월드메르디앙은 23평형 / 32평형 / 43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원 내동에 자리잡는 웨스턴 에비뉴의 경우 504세대(일반분양 : 115세대), 외동에 자리잡는 이스턴 에비뉴의 경우 439 세대(일반분양 : 202세대)로 구성된다.

창원 월드메르디앙은 창원대로 옆, 중앙로와 인접하여 창원 전역으로 신속하게 이동 할 수 있으며, 마산, 진해 등과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이다.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 이마트, 창원병원, 시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하여 사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내동초교, 경원중, 외동초교, 창원남중 등의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올림픽공원, 시민체육공원, 중앙체육공원 등 근린공원과 마주하여 쾌적한 환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남천, 창원천 생태하천 개발(2010년 예정)과 내/외동 재개발 계획이 진행됨에 따라 도심 주거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월드건설 ‘월드메르디앙’은 05년 매출 1조원을 달성, 건설사 도급순위 48위, 브랜드 가치 8위(닥터아파트) 등을 달성한 초우량 건설사로서 수도권에는 고품격 이미지로 이미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다.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부산, 대구, 울산, 진해 등에 총3만세대 이상을 분양하였으며 내.외동 943세대 분양으로 창원에 첫 선을 보이게 된다.

단지내 컨셉은 ‘플라워 밸리’를 적용하여 단지 내 각 테마의 휴게공간과 놀이공간, 운동공간 동선을 꽃줄기 모양인 유선형으로 형상화하여 연결시킨다. 허브에 둘러싸인 감성쉼터인 ‘허브정원’,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는 마인드 스파 쉼터인 ‘꽃잎정원’, 생기가 넘치고 건강까지 고려한 활력쉼터인 ‘나비정원’, 체력증진과 삶의 활력을 북돋는 운동공간인 ‘바람꽃정원’, 어린이의 감성을 발달시키는 녹지와 모험시설물이 어우러지는 테마공간인 ‘꽃구름 놀이터’로 구성되어진다. 동선 주위의 무늬화단 조성으로 아파트 세대 내부에서 내려다 볼 때,
외부시설을 이용하면서까지 시각적인 미를 선사하게 된다.

이미 서울과 수도권, 전국 주요 도시에서 평면의 차별화로 공간혁신을 선도해온 월드메르디앙은 창원 월드메르디앙에서도 실용성을 높인 신평면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도시에 비해 젊은 경제인구의 층이 두터운 지역으로 실속 있는 중형 평형의 수요가 높은 곳임을 감안하여 실용성과 공간 활용의 효율성을 높인 평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면 발코니를 통한 세대 내의 개방감 극대화는 물론 침실 붙박이장, 보조주방 시스템 등을 통해 거실, 침실, 주방의 기능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에서도 월드메르디앙 스타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기품 있고 세련된 모습으로 중형 평형대 아파트에 새로운 품격의 기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빌트인 스타일의 수납 시스템과 고품격 마감재를 통해 공간의 실용성과 품격을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월드건설 영업본부 조영호 상무는 “월드건설이 창원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실용성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한 월드메르디앙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며 창원 주거문화 수준을 한단계 높일 것” 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입주예정은 2009년 2월이며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중앙동 창원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 한경닷컴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