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 그래픽스 기술은 휴대폰 등 모바일 단말기에 탑재돼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와 글꼴,게임,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MMS) 등 각종 응용프로그램 개발에 널리 쓰인다.
기존 비트맵 방식의 그래픽 솔루션과 비교할 때 파일 크기가 작고,애니메이션 표현이 쉽기 때문에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및 서비스에서 보다 선명한 그래픽을 제공한다.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벡터 그래픽스 엔진인 'AlexVG 엔진'은 크로노스 그룹이 제정한 OpenVG 표준에서 규정하고 있는 제반 기능을 구현한다.
특히 소프트웨어 엔진으로 하드웨어 구성을 변경하지 않고도 손쉽게 다양한 플랫폼에 탑재할 수 있다.
현재 윈도 리눅스 ARM X스케일 플랫폼용 제품이 나왔으며,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휴원은 2005년 8월 OpenVG 1.0 표준 발표 직후 AlexVG 엔진을 출시했고,같은 해 11월 크로노스 그룹과 적합성 테스트 인증 프로그램 개발·공급에 관한 협약을 맺기도 했다.
'AlexVG t-player'와 'AlexVG m-player'는 SVG 표준에 기반한 콘텐츠 플레이어로 각각 SVG Tiny와 SVG Basic 표준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