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6시그마가 진화하고 있다.

6시그마는 모든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는 전방위적인 경영혁신 운동으로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앞 다퉈 주력하고 있는 전략이다.

그러나 6시그마 프로젝트활동를 통해 발생되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주)아이시프트(대표 윤성두.www.ishift.co.kr)는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한 솔루션 '시그마웨이'(Sigma Way V4.0)를 개발 공급해, 혁신활동에 견인차 역할을 하는 기술 집약형 기업이다.

시그마웨이의 특징은 다량의 주요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6시그마 프로젝트 관리, 성과관리, 비즈니스 역량관리, 혁신활동 등 종합적인 '혁신포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즉, 위 솔루션들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효과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된다.

삼성전자, 삼성SD, 삼성생명, 태평양, LG화학, GS칼텍스, 동부제강, 동부화재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대기업들과 정통부, 서부발전(주) 등 공공기관에서 이 회사의 솔루션을 채택해 경영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윤성두 대표는 "금융 및 서비스,공공기관에 솔루션을 공급해 혁신활동의 확산을 유도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맞는 경영혁신포털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경영혁신에 앞장서는 최고의 솔루션 회사로 성장 하겠다"는 경영철학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