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번주 분양일정] 판교 중.대형 24일 모집공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주는 판교 2차 중·대형과 호남권 최대 신도시로 조성되는 수완지구 분양에 대한 열기가 달아오르는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판교 중·대형은 24일 모집공고가 나오고 다음 주 30일부터 특별공급분에 대한 청약을 시작으로 분양 일정이 본격화된다.

    통장별로는 청약저축 가입자(25.7평 이하)의 경우 이달 30일부터 내달 15일,청약예금 가입자(25.7평 초과)는 9월4~15일까지 접수가 이뤄진다.

    이번 주 청약을 받는 아파트는 전북 군산시 나운동의 동도미소드림(23~46평형·21일부터 청약) 한 곳뿐이다.

    동도건설이 나운주공1단지를 재건축하는 단지로 전체 437가구 가운데 7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모델하우스 개장단지로는 광주 수완지구 내 우미,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동양파라곤,충남 당진의 대동다숲,전남 여수시 신기동 우림필유 등 4곳이 있다.

    동양건설산업의 이천시 송정동 동양파라곤은 324가구(35~58평형)로 해당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확장형 신평면이 적용된다.

    이외에 충남 당진군 당진읍 대동다숲은 553가구,전남 여수시 신기동 우림필유는 418가구 규모의 중형 단지다.

    김유미 기자 warmfron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주택 사이 '빈 땅' 14억에 팔렸다…경쟁 폭발한 뜻밖의 사연

      토지 경매는 아파트 경매보다 어렵지만 잘 활용하면 싼값에 재개발 지분 등을 얻을 수 있는 ...

    2. 2

      신림동 산자락이 달라진다…'숲세권' 대단지 변신 초읽기

      서울 관악구 관악산·삼성산 자락 주변 구릉지는 그동안 재개발이 더뎠다. 지형 특성에 따른 높이&...

    3. 3

      올해 분양시장도 '양극화'…"돈 되는 곳엔 몰린다" [병오년 부동산]

       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경닷컴은 새해를 맞아 '내 집 마련'을 준비하고 있는 실수요자를 위해 매매, 전·월세, 분양 등 3가지 분야에서 내 집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