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친구(MBC 오후 11시)=웅인은 다훈이 소개해 준 여자 권이지와 사귀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우락부락하게 생긴 그녀의 전 애인이 나타나 남의 여자를 가로챘다며 다짜고짜 목을 조르고 집과 병원에 쳐들어오는 등 웅인을 괴롭힌다.

한편 은숙은 다훈이 빙판길에서 장난을 치는 바람에 넘어져 엉치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는다.

□엔포다큐 아는 것이 힘이다(SBS 오후 7시15분)=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 먹는 초콜릿.초콜릿을 먹으면 정말 살이 찌고 충치가 생기는 것일까.

초콜릿을 둘러싼 수많은 속설들의 진실을 알아본다.

또 초콜릿의 왕국 벨기에를 찾아가 최고의 초콜릿 공장에서 생산되는 달콤한 초콜릿 1백여종을 만나본다.

50년 동안 초콜릿을 조각해온 초콜릿 조각가와 3대째 초콜릿 박물관을 운영하는 장인들의 이야기도 들어본다.

□한민족리포트(KBS1 밤 12시)=''광개토왕비문의 진실-이진희박사''지난 1972년 광개토왕비문이 일제에 의해 위조되었다고 주장한 재일 사학자 이진희 박사.그의 광개토대왕비에 대한 연구는 언론에 의해 대서특필되었고 이후 일본과 우리나라 사이에 끊임없이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진희 박사의 열정적인 연구업적을 통해 세간에 잘못 알려진 우리역사를 재조명해본다.

□귀여운 여인(KBS2 오후 9시50분)=준휘는 독고진의 디자인 도용사실을 알고도 일을 강행한 훈에게 실망한후 사표를 쓰고 일만가방에 취직한다.

수리는 일만의 충고대로 아이들의 꿈이 담긴 유치원가방을 제작하기 시작한다.

한편 소재를 잘못 선택한 독고진의 가방은 시장에서 반품처리되고 프로젝트를 추진한 훈 또한 회사에서 위기를 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