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부시 금오택지개발지구 3-1블럭에 경남기업, 한일건설,한진중공업 건설부문 등 3개사가 19~20층 12개동 규모의 아파트 9백27가구를 분양한다.

단지명은 "드림밸리"로 정했다.

평형별로는 37평형 6백99가구, 46평형 2백28가구로 인기평형인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드림밸리는 금오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옆에 개발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구내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1개 등이 신설돼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게 된다.

단지 앞엔 추동공원이 있고 뒤편엔 시민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인 부용천이 자리잡고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또 대규모 어린이 공원도 인근에 조성될 계획이다.

이 아파트는 21세기형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첨단설비 부분을 강화하고 단지전체를 하나의 테마공원으로 조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지내에는 LAN(근거리 통신망) 환경이 구축되는 등 초고속 정보통신 1등급 아파트로 건립된다.

입주자들은 집안에서 초고속 인터넷을 즐길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온라인 예약, 사이버 거래, 화상전화, 재택근무, 원격진료 등 첨단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 무인경비시스템이 도입돼 관리비가 크게 절감된다.

디지털 도어록, 홈오토메이션, 위성방송 수신시스템, 단지내 CCTV 등 방범 및 안전시설도 함께 갖춘다.

시공회사들은 단지 전체를 하나의 테마공원 개념으로 설계하고 전가구를 정남향으로 배치한다.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했고 단지 중앙엔 각종 행사나 야외 공연을 할 수 있는 하늘광장이 마련된다.

들꽃정원과 가든 쉼터로 꾸민 잔치마당과 어린이 놀이터, 주민 운동시설 등도 함께 조성된다.

단지 곳곳에 쉼터를 마련, 이웃간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동과 동 사이의 통행과 단지 전체의 개방감을 살리기 위해 1층에 아파트 가구를 들이지 않는 필로티 설계를 도입했다.

또 단지내 도로는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분리하고 곡선형태로 설계해 위험성을 줄였다.

주차장은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 지하 1층에만 배치했다.

단지 중앙의 지하테마광장과 지하주차장에 자연채광 엘리베이터를 운행하도록 하는 등 입주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감안한 단지설계를 한 것도 드림밸리의 특징이다.

내부 마감재도 최고 수준이다.

전가구 거실 온돌마루판, 고품격 빌라풍의 아트월, 인조대리석 상판과 천연무늬목 도어의 주방가구, 인조대리석 현관바닥, 신발장 및 다용도 수납장 등을 도입했다.

이밖에 안방 황토바닥재 및 참숯바닥재,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실, 식기세척기 및 가스쿡톱, 빌트인 쌀통과 라디오폰, 음식물 탈수기, 정수기, 글라스형 샤워부스, 오닉스 욕조, 보디샤워기 등 고급 빌라수준의 마감재가 사용된다.

(031)871-4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