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WWAA 세계스피드속눈썹경진대회’ 대상 및 전원 수상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WWAA 세계스피드속눈썹경진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비롯하여 전원이 수상하였다.

WWAA 세계스피드속눈썹경진대회는 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속눈썹 연장술의 세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속눈썹 연장은 한국 뿐 아니라 세계 미용 시장의 블루 칩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대회를 개최한 사단법인 세계가발패션예술인협회에는 신안산대 졸업생이 강사로서 세계 시장에서 이미 활동하고 있다.

뷰티디자인과 피부미용 전공 학생들은 2개(디자인과 스피드) 부문에 46명이 참가해 2학년 학생(김미리)이 스피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금상은 2개(디자인과 스피드) 부문의 1학년 10명(김미성, 김선민, 류연정, 문수진, 배성은, 이채나, 전수민, 정지은, 최연주 )이 수상했으며 은상은 2개(디자인과 스피드) 부문의 1학년 10명(고주희, 김슬기, 김은진, 김은진, 남다운, 박예림, 신새롬, 안미내, 지은영, 추솜이)이 수상했다. 동상은 2개(디자인과 스피드) 부문의 1학년 24명(강혜미, 곽다은, 김채원, 문수정, 박효원, 박예슬, 소유진, 신재영, 양수진, 오화진, 유상, 이가영, 이나연, 이은혜, 이정민, 장효영, 전지현, 정해민, 지선경, 지승경, 최린, 최지우, 추혜정, 한유정)이 수상했다.

뷰티디자인과 관계자는 “피부미용 전공 이귀영, 김미옥, 이자영 교수의 지도로 학생들이 매주 모여 대회 참가 준비를 위하여 실전처럼 연습해 대상을 비롯한 전원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되었다”며, “실무와 연계된 심도 있는 교육으로 취업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