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는 투자자에게 물어보고 싶다! 3개월, 6개월 기다려 20% 수익을 원하는가? 2주에 100%를 원하는가? 아직도 수익을 얻기 위해 우량주를 외치는가? 나에게 수익을 주는 종목이 우량주인가?

시장 급락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량주 매수해 수익을 본 투자자가 있을까? 필자가 단언코 이야기 하지만 없다. 시장의 핵심을 봐야 한다! 지금 종목 선택 잘하면 상한가 3~5방은 어렵지 않게 터지고 있다.

지수 급락은 제대로 된 급등주를 최점에서 잡을 절호의 기회!

더 이상 날아간 종목들은 그만 쳐다보고 지금 당장 이 종목을 매수해 수백%의 수익률에 도전해야 할 때다. 이런 절호의 찬스에 아직도 물려 있는 종목을 들고 있다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지금 이 종목을 무조건 매수해야 한다.

중장기로 들고 가서야 복원할 수 있는 계좌를 단번에 만회할 수 있으니 과감한 선택을 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은가? 이제부터 이 종목의 급등재료를 공개할 테니 읽어보고 판단하길 바란다. 인생역전을 원한다면, 당신은 지금부터 주저 없이 행동해야 한다.

▶ 극비 개발 성공! 전 세계 의학/약학/생물학계를 뒤집어버릴 새로운 바이오 혁명의 신기술!

이 기술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염기서열을 분석해 유전자 연관성 질환인 암(癌)을 치료할 목적으로 이미 13년 전부터 연구가 진행되어 왔는데, 이제 완성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특히 세포 치료의 경우 국내에서 최고의 바이오 기업들도 가지고 못한 기술력으로 암 관련 면역 세포를 200배로 증가시킨 다음 다시 환자 몸으로 주입시켜 항암치료에 획기적인 시도로 떠오르고 있다.

▶ 인류 최고의 골치덩이 암정복 가능해 진다!!! 이 재료면 최단기 500% 시세는 기본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손실 난 종목을 버리고 과감하게 투자하라. 삼성전자마저 끌어 올릴 수 있는 강력한 세력들이 이 종목을 추가적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 왔다. 이미 오전 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쩜’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시장의 급락으로 인해 손해 본 원금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드리면서, 이 종목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질기도록 추적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3노드디지탈/오늘과내일/SBS미디어홀딩스/한일사료/산성피앤씨/인프라웨어/OCI/풀무원홀딩스/메카바이오메드/현대위아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