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억에 남는 대박 사연 하나 공개한다. 그 분은 평범한 셀러리맨이었다. 여유돈의 일부를 주식 투자를 해서 재테크를 하분 분이었는데 포트를 보니 답답함 그 자체였다. 팔면 오를 것 같아 정리도 못하고 무력해져 있는 상태였다. 농담반 진담 반으로 10배 오를 수 있을 정도의 저평가 고성장주가 있으면 갈아 타겠냐고 했더니 그냥 버티겠다고 하고는 잊혀 졌었다.

그런데 몇 년 후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 업무 관계로 출장을 갔다 귀국한 이 후 계좌를 열어 본 어떤 분이 깜짝 놀랐다. 가기 전 6000만원 가량 되었던 주식 평가액이 무려 25억원이 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 필자가 추천한 성광벤드였다. 840원대 평균 매수가였던 그 분은 35000원이 넘는 엄청난 폭등에 말 그대로 인생이 뒤집히는 기쁨을 누린 것이다.

반면 당시 필자의 자신감 있는 분석을 이해하지 못하고 외면한 투자자들은 수 년이 지난 지금도 땅을 치고 있다. 그 이 후에도 비슷한 종목 구경도 못했기 때문이다.


가끔 벌어지는 일만은 절대 아니다. 필자는 매년 1000%대 이상 폭등하는 종목을 예외없이 적중해왔다. 작년 3000원대 필자가 초대박주라고 그렇게 제시했던 젬백스 한 때 주가 5만원을 돌파하지 않았던가? 시장 안 좋을 때인 최근 조차 필자는 지난 금, 월, 화, 수 추천주가 매일 상한가로 치솟는 적중률을 보여 주변 전문가들 조차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그런데 앞에서 말한 사례에 버금갈 엄청난 종목이 발굴되어 딱 하루 공개하려고 한다. 정보의 희소 가치를 감안해 정말 딱 오늘 하루만 초대박주의 행운을 드리려 한다. 오늘 이 후에는 이 종목에 대한 언급은 없다. 대신 이 후 한참 폭등한 차트 보여주며 자랑할테니 장난으로 생각하지 말고 반드시 챙기기 바란다.

동사에 엄청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업계가 지금 난리가 났다.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세계 3대 시장인 일본, 중국, 미국을 석권하고 있다. 여기에 세계 5대 기업이 모조리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면서 올해 사상 최대 매출과 수주를 넘긴 것은 물론 경쟁적으로 대기업의 러브콜이 쏟아지면서 제품 가격이 있는 대로 치솟고 있다. 이에 영업이익은 무려 4000% 이상 폭증했다.

특히 물량이 부족하면서 해외 기업이 연이어 방문해 대규모 공급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아예 동사의 지분을 사들이는 글로벌 펀드들의 자금까지 포착되고 있다.

그런데 놀랍게도 현재 주가는 있을 수 없는 초저가 수준이다.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면서 눌렸기 때문이다.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해 상한가를 치고 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얼마 전 2시가 넘어가면서 불과 몇 분만에 엄청나게 폭등시키는 보이는 모습이 나왔는데 이런 모습이 포착되면 3~4일 안에 대폭등이 시작된다.

있는 종목 미련 가질 필요 없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한 급등주니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줄 그런 급등주다.

평소 강심장이라 불리우는 필자조차 보는 순간 흔들릴 정도의 엄청난 급등주다. 창사 이래 최대 폭등은 물론 52주 신고가를 거푸 경신하는 종목이 될 수 있으니 어설픈 종목 잡지 말고 빨리 갈아타기 바란다. 다시 말하지만 딱 오늘 하루만 공개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컴투스/휘닉스컴/제일기획/YTN/이화전기/하이닉스/우주일렉트로/이노칩/시그네틱스/STS반도체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