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공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재료 터지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 닫고 올 하반기 내내 급등랠리가 이어지며, 단기간 최소 300~500% 이상의 폭등수익을 노려볼, 세력이 매집된 급등 승부주다.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필자가 작년에 추천하여 15배 날아간 "다날" 과 "덕산하이메탈"의 상승초기패턴 그대로이며, 최근 한달만에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압도할 재료와 세력매집이 겸비된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대박을 터트리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 독보적 시장지위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수익창출은 지속될 전망이기 때문에, 동사는 솔직히 여기에 관련된 실적메리트와 성장가치만 놓고 봐도, 현주가 대비 최소 200% 이상의 단기 상승여력은 충분하지만, 필자가 금일 추천하려는 강력한 주가급등의 이유는 따로 있다.

이 종목은 전방산업 호조에 따라 반도체공정에 반드시 필요한 자동화 장치 기기를 국내 유일하게 독점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삼성전자, 하이닉스, 서울반도체 그리고 세계적인 반도체 업체인 인텔과 대만의 반도체 업체 등 전세계 반도체 생산업체에 동사의 자동화 설비 기기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15.000%, 영업이익은 6.000% 이상 증가하며, 창사이래 최대실적을 달성했고, 밀려오는 주문이 감당이 안되, 신규로 공장 캐파를 증설할 만큼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 현주가는 고작 몇천원 대에 불과할 정도로 초저평가 되어있다.

더욱이 놀라운 사실은 최근에 인터넷, 사용량의 증가와 함께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S 등 수많은 무선 모바일 제품이 쏟아지는데, 여기에는 반드시 필요한 데이터 용량을 처리할 기술이 필요한데 동사는 세계최고의 핵심 기술을 가지고 만든 제품을, 미국, 유럽, 일본에 독점 판매함과 동시에, 아이폰 출시 후 무선데이타 사용량 증가로 통신사 들의 스마트 기지국 투자 확대 및 원격 무선 장비의 폭발적 수요까지 증대되고 있어 수십배 성장 가능성만 시장에 알려지면 그 자리서 수배~수십배까지 무섭게 날아갈 핵폭탄 종목이다.

그리고 동사는 이것 외에 수급흐름을 살펴봐도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세력이 장기간 작정을 하고 거대자금을 쏟아 부으며, 매집 과정이 마무리 되었고 저점과 고점을 점차 높여가며, 폭등의 초입 단계인 정배열 초기 상태를 완벽히 구축하고, 최근 며칠간은 전고점 매물대를 수급적으로 소화하는 가격조정까지 주며, 다시는 보지 못 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각설하고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결사적으로 동사의 물량을 최대한 끌어 모으길 바란다. 더 이상 시간이 없다, 동사는 이미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거대세력이 완전히 물량을 장악했고,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 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없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한시라도 늦추지 말고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첫째, 삼성과 세계적인 IT 기업도 없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사의 수십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은 타사의 진출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진입장벽이 철옹성 같은 업체로 국내 1위 업체이며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을 비롯한 글로벌 메이저사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제품으로 매분기별 회사 창립 이후 사상최대 실적치를 기록하며 폭발적으로 실적이 증가하는데, 이런 사실 하나만으로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300~400% 시세는 당연히 줄 수밖에 없다.

둘째,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임박주다.

넷북, 태블릿PC,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TV, 구글폰 등 차세대 디지털 IT기기에는 동사의 제품이 반드시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즉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차세대 핵심 사업이기 때문에 삼성과 더불어 정부가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 붓고 있는 것이다. 삼성과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그리고 엄청난 실적 폭증은 주가 급등에 기름을 부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임박주다.

셋째, 기관+연기금+외인+핫머니까지 매집…8월 폭등시세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최근에 시장에서 뚜렷한 테마가 없는 상황에서 유독 삼성과 관련된 종목에 매기가 몰리고 있는데, 삼성이 사활을 건 미래형 핵심 사업 분야에서 유일한 세계1위 기술을 보유하며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정 되었고, 기관이 신규로 포트에 편입하면서 매물을 수십만주씩 쓸어 모으고, 최근 지수 답보 상태에서 동사에 대한 이슈가 부각되면서 수익에 목말라 있는 사모펀드, 외국인, 연기금까지 매수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 여기에 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핫머니까지 가세하면서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핵폭풍 랠리가 예상된다.

다시 한번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한다. 지난해부터 수많은 대박주가 탄생 했음에도 단 한번의 기회도 잡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은 10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써, 잡아두기만 하면 몇 년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머쥘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73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431) : 백만원만 있어도 이종목 하나면, 억대계좌 가능하다!
◎ 헥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50배 성장! 오늘이 아니면 매수기회가 없는 핵폭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바른전자/미스터피자/미성포리테크/신성ENG/지아이블루/제이튠엔터/우리기술/쌍방울트라이/대우증권/스페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