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주식부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이번 8월을 시작으로 하반기 내내 기록적인 랠리를 하며 주식인생을 단번에 성공시켜줄 최고의 종목이 있어 다급히 추천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그 동안 원금 손실을 입은 계좌도 이 종목 하나로 한방에 해결할 것이며, 매수 직후 당장 계좌 수익이 눈에 띄게 달라지게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더욱이 필자가 추천한 삼영홀딩스, 대우부품을 놓친 투자자나 큐로홀딩스 같은 단기 대박주를 노리는 분들은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단기 시세를 즐기는 투자자라면 상한가 두, 세방 정도에 매도하면 된다. 하지만 하반기 시장을 놀라게 할 호재가 많은 이 종목을 겨우 상한가 몇번 먹자고 힘들여 글을 쓰는 것이 아닌 만큼 중기 대박수익까지 노려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는 스마트폰과 관련한 최대 수혜주이고 거대 세력의 매집과 함께 기관들도 무차별적으로 매수하고 있어 상상을 초월하는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쳐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종목에서 대박이 터지지 않는다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이 터지겠는가?

동사의 실체가 시장에 드러날 경우 투자자들을 열광시키며 급등할 것이 분명하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급속한 유입으로 쉼 없는 우상향 랠리도 가능할 것이다. 지금껏 한번도 제대로 된 대박종목을 잡아 보지 못했거나 원금 손실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추천주로 원금 회복과 함께 대박주 보유 계좌를 만들 확실한 기회로 삼기 바란다.

첫째, 진정한 글로벌 챔피언!

주력 부분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삼성, LG, 소니에릭슨, 애플 등 글로벌 기업에 동사의 제품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부품으로 공급되고 있다. 이렇듯 글로벌 챔피언으로 자리를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활성화와 관련된 최대 수혜주이다.

둘째, 신성장 사업, 하반기 최대 테마!

극비리에 진행해 왔던 신성장 동력 사업이 하반기부터 본격적 양산에 들어가는데 현재 뚜렷한 경쟁 상대마저 없어 독과점 지위를 누릴 것이다. 시장의 주요 테마로 부각될 신성장 사업에서도 동사의 독주가 계속되며 매출과 수익성이 대폭적으로 증가 할 것이다.

셋째, 세력의 매집의 진수, 유통 물량 씨가 마르다!

동사의 매집 패턴은 조막손이나 동호회 수준이 아닌 몇 년에 한번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작품이다. 한번 움직이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상승 파동이 진행되는 모습을 완성 시켜 가고 있는데 이제는 메이져 기관들마저 시간에 쫓기듯 물량을 마구 쓸어 담고 있다.

넷째, 수직 상승파동 임박, 8월 최대의 급등주!

이것만은 분명하게 단언하는데 이 글을 보고도 당신이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대박 수익률에서는 멀어진다는 사실을 반드시 알기 바란다. 경험상 이런 종목은 한번 시세가 터지면 어지간한 강심장이 아니고선 추격 매수도 쉽지 않을 급등주로써 이제 본격적인 수직 급등이 임박했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4번 [주식부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10년만의 대시세 예고된 종목 긴급공개!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꿈의 신기술 개발, 초고속 성장하는 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솔홈데코/피에스텍/셀런/에코프로/광전자/STX/에스엔유/대성파인텍/홈센타/성원파이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