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에서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관련 문제가 출제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17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네이버에서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를 검색하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토스는 "세상 알뜰한 갓성비 Fly운임, 세상 간단한 Fly Bag 운임, 마지막으로 세상 ○○ Fly Bag+ 운임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된다"라며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를 냈다.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는 고객 마음대로 골라 선택하는 새로운 운임 제도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따르면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는 총 3가지 스타일로 운임 비용이 책정된다 .

Fly운임은 기내수하물 10kg만 챙기면 여행 비용이 내려가고, Fly Bag 운임은 기본 위탁수하물은 15kg 무료, Fly Bag+운임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탁수하물 20kg 무료, 예약 변경 수수료 면제, 우선탑승 등의 혜택이 있다.

'제주항공 갓성비 운임 fly'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퀴즈의 답을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FLY상 1명에게는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를, Fly Bag상 10명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 30000점, Fly Bag+상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12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오는 7월1일부터 무안~일본 후쿠오카 노선에 주4회(월·수·금·일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무안~후쿠오카 노선은 지난해 4월30일 일본 오사카 노선에 신규 취항한 이후 두 번째로 개설되는 일본 노선이자 10번째 정기노선이다.

무안~후쿠오카 노선은 무안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20분(월·수·금·일)에 출발해 오후 4시45분에 후쿠오카공항에 도착하며, 후쿠오카에서는 오후 12시45분(월·수·금·일)에 출발해 오후 2시10분에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제주~후쿠오카 신규취항을 기념해 탑승 기간 7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 편도 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5만2400원부터 판매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