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의동 하늘채 디어반 2차 투시도
구미 인의동 하늘채 디어반 2차 투시도
코오롱글로벌의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가 12일 1순위 청약 접수에 나선다.

단지는 12일 1순위 청약(해당지역·기타지역 동시 접수)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내달 1~4일 나흘간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가 조성되는 경북 구미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갖추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 및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는 경상북도 구미시 인의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76~109㎡, 공동주택 9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며, 단지 내 캠핑장, 산책로, 워터라운지, 잔디정원과 같은 특화조경이 마련된다.

피트니스, 골프클럽 등 주민운동시설과 카페라운지, 북카페를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되며 어린이집, 어린이도서관, 다함께 돌봄센터를 포함한 보육시설도 단지 내에 들어서 예정이다.

단지는 하늘채의 공간솔루션인 칸칸 스마트 스페이스가 적용된다. 칸칸 스마트 스페이스는 안방공간 분리 등 개별적인 공간조성이 가능한 모듈시스템으로 유상옵션을 통해 선택 가능하다. 가구 내 조명, 가전제품의 모바일 원격제어와 하늘채의 홈 IoT 서비스인 IoK도 도입했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인동시장 등 대형쇼핑시설과 메가박스, 구미강동병원, 인동동행정복지센터, 구미시립인동도서관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 인동초등학교, 인동중학교, 인동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교도 인접해 있으며, 마제지 생태공원, 천생산 등도 인근에 있다.

33번국도와 경부고속도로 남구미IC를 통해 대구, 대전, 부산 등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으며 , 수출대로와 구미대교 등을 통해 구미 강서권역 및 옥계 확장단지 등 구미시에 접근 할수 있다. 경부선 구미역과 구미종합터미널 등의 이용도 용이하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의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구미시 인의동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