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이달 분양 예정
[ 김하나 기자 ]라온건설이 이달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216번지 일원에서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을 분양한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지하 1층~지상 25층의 29개동 규모로 2001가구 대단지다. 전용면적별로 59~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테라스형과 복층형 등의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단지는 서울~춘천고속도로의 화도나들목과 가깝다.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46번 국도가 단지와 인접했다. 서울이나 수도권, 춘천 등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경춘선 마석역과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2020년 개통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공립유치원(예정), 초등학교(예정)가 예정됐다. 주변에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와 농협, 우체국, 병원,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내 호수공원을 비롯해 캠핑장, 가족 물놀이장이 조성됐다. 인근에는 묵현천이 흐르고 천마산이 있어 쾌적하다는 평가다.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다목적 운동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복합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대형 도서관과 호수공원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파크’가 조성되어 자녀를 위한 학습공간은 물론 입주민을 위한 친환경 문화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단지 내 캠핑장 및 가족 물놀이장 등 단지 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의 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1600-0767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