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독] 이혜정 남편 고민환 측 "세입자와 협의…보증금 일부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단독] 이혜정 남편 고민환 측 "세입자와 협의…보증금 일부 지급"
    산부인과 원장인 고민환(69)씨 측이 전세보증금을 반환하지 않아 피소된 것과 관련해 "세입자와 충실히 협의한 끝에 반환 예정 보증금 일부를 금일 지급했으며 나머지 보증금에 대해서도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고 원장 측 법률대리인은 26일 한경닷컴에 "오늘 지급한 금액 외 나머지 보증금에 대해서는 해당 세입자가 이사할 집을 구한 뒤 현재 점유 중인 의뢰인 건물 내 원룸을 명도하는대로 지급하기로 세입자와 합의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건물 내 다른 건은 법률적 쟁점이 많은 사건이므로 추측에 의한 보도는 자제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고 원장은 '빅마마'로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남편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인물이다.

    전날 서울남부지법에 따르면 고 원장이 소유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의 한 다세대주택에 전세로 거주하던 세입자 A 씨가 6월 말 고씨를 상대로 제기한 8천만 원 규모의 전세보증금 반환 소송을 심리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빅마마' 이혜정 남편 고민환, 전세보증금 반환 소송 당했다

      산부인과 원장인 고민환(69)씨가 세입자의 전세보증금을 반환하지 않아 피소됐다.고 씨는 '빅마마'로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남편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인물이다.25일 법조계에 따...

    2. 2

      [단독]남양유업 놓고 '화우 vs. 엘케이비' 소송전 가나

      ≪이 기사는 08월24일(21:16)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남양유업의 홍원식 전 회장이 사모펀드(PEF) 운용사 한앤컴퍼니(한앤코)와의 소송을 대비해 로펌 LKB앤...

    3. 3

      의뢰인이 쓴 항소이유서 '복붙'한 변호사, 수임료 소송 패소

      의뢰인이 쓴 항소이유서를 그대로 베낀 상고이유서를 제출한 변호사가 수임료 반환 소송에서 패소했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2-1부(노태헌 김창현 강영훈 부장판사)는 의뢰인이 A...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