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라, ‘2021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 4년 연속 수상
더쎄라가 지난 11일 열린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에스테틱 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메디코스니컬 더쎄라는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전문가’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의 피부 고민을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해 안전하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생산한다.

더쎄라는 피부 전문가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녹는실을 적용한 리프팅 프로그램 L, 아미노산 실을 이용한 물광 프로그램 H. 특허 받은 미세침을 통해 유효성분의 효과를 높여주는 리페어 프로그램 G, 더쎄라펜을 이용한 집중 관리 프로그램 O 등 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Kit과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고 pH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초 라인이 있다.

(주)엠알이노베이션 김효현 대표는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브랜드대상이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