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10 TIMES’ 개인 티저 공개



그룹 B1A4가 ‘Let’s Fly, B1A4’ 풍선을 들고 지난 10년을 되돌아본다.

22일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의 개인 스틸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B1A4는 바닷가, 숲길, 도로 등 제주도의 동화 같은 자연을 배경으로 10주년을 축하하는 듯 풍선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들의 손에 쥐어진 풍선에는 B1A4의 데뷔 앨범명이자 팀 구호인 ‘Let’s Fly’가 적혀있어 쉼 없이 달려온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이번 신보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번 신곡 ‘10 TIMES‘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로 B1A4 특유의 서정적이면서도 산뜻한 감성을 담았다.

B1A4는 2011년 4월 23일 미니 앨범 ‘Let`s FLY`로 데뷔해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차별화된 음악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10월에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한편, B1A4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에서 ‘비원에이포 십 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