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문 오는 3월2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첫 진출 "소비자 접점 확대"
3월 2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레스문`이 비타킷 워터킷, 아이킷, 클린킷, 립틴트, 섀도우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더블레스문은 크라우드 펀딩 금액 53,164% 돌파했으며 `2021 화학 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에 참가해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뷰티&패션 라이프 제품 `라이크 어 섀도우, 플러피 립 틴트, 비타킷, 더블레스문킷`을 선보이고 있다. 이로 인한 여파로 현재까지 문의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3월 29일 19시부터 시작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경아’, `브랜드 전문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징폼, 섀도우, 립틴트, 워터킷 등의 제품을 주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레스문(BLESSEDMOON)’의 비타킷 #워터킷 #아이킷 제품은 2020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고 엄선된 성분을 선별하여 유럽의 CPNP 인증 완료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스페셜 혜택으로 워터킷, 아이킷, 클린킷 라이브 단독 구성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분들께 필러피 립 틴트 문라이트 증정, 라이브가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블레스문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더블레스문 킷`, `플러피 립 틴트`, `비타킷`, `라이크 어 섀도우` 프로젝트를 통해 서포터들과 함께한 소중한 펀딩 금액 약 1천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될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서 "더블레스문은 고객분들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하는 차세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만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시청자분들께 더욱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