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교구몰 `위니스토어` 오픈...영어유치원 등과 B2B 추진
교원그룹은 놀이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가 유아전문교구몰 `위니스토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놀이교육기관의 노하우를 담아낸 교구를 통해 향후 영어유치원, 어린이집 등과 B2B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위니스토어는 교구는 물론 교구를 활용해 놀이학습이 가능한 연계콘텐츠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현재 위즈아일랜드는 `감성놀이교육`을 활용한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부터 가정학습으로 연계되는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구를 활용한 놀이방법, 가정연계학습 방법 등을 유튜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아에게 최적화된 놀이교구도 강점이다. 위즈아일랜드의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부터 메모리 게임과 젠가 등 다양한 교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목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홈플레이 학습을 즐길 수 있다.

위즈아일랜드 관계자는 "교원위즈의 감성놀이교육 노하우로 만들어낸 우수한 교구를 보다 많은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위니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종류의 놀이 교구를 선보이며 어린이집과 영어유치원 등 유아교육시설과의 협약을 추진 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