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할인 쿠폰 제공

맵퍼스가 한국타이어와 제휴를 통해 자사의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의 화물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맵퍼스, 아틀란 앱 화물차 운전자 대상 이벤트 열어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앱에서 화물차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6월말까지 아틀란 앱 내 배너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 및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다.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이 외에 아틀란은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내비게이션 속 내 차 정보에서 화물차를 선택하면 차의 높이와 중량 제한을 설정할 수 있다. 설정값에 따라 높이가 낮거나 중량 제한이 있는 시설물을 회피하는 안전한 경로를 안내한다.

맵퍼스 관계자는 "아틀란의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은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사용자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며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관련 업계와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형차 운전자들이 보다 편하고 안전한 운전과 실질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FCA코리아,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 현대차, 신형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 코로나19로 뉴욕오토쇼 최종 취소, 남은 건 베이징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