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위그스타일, 2019 봄맞이 활동적인 여성 위한 항암가발 신제품 선봬
여성항암가발 전문 업체 이지위그스타일이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단발 라인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이지위그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화사한 봄에 어울리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단발 스타일의 제품이다.

특히 항암 치료를 하면서 사회 생활을 하거나 트랜디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성 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구성해 시간과 장소에 따라 머리를 묶어서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일자단발 스타일에 적합한 Aurora(오로라), 묶음머리용 Cindy(신디), 웨이브 단발용 onita(보니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성항암가발 이지위그스타일의 모자가발은 모자와 가발이 일체형이었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가발과 모자가 분리돼 커트부터 펌, 드라이 등 가발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지위그스타일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여성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100% 인모 가발이기 때문에 두피 건강과 스타일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위그스타일은 송파점과 강동점이 있으며 인근에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건대병원, 삼성병원이 인접해 있어 병원 방문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