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타이틀곡 ‘낫 어 러브’ 포함 정규 8집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또 하나의 명반 탄생 예고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의 새 정규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바이브(류재현, 윤민수)는 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음원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15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앨범의 포문을 여는 ‘어바웃 미(About Me)’를 시작으로, ‘쉬고 싶다’, 타이틀곡 ‘낫 어 러브(Not A Love)’까지 류재현 특유의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1~3번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울려 퍼지며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절제된 감정을 애틋하게 표현하는 윤민수의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4~6번 트랙 ‘웨얼 유아(Where you are)’, ‘가을타나봐’, ‘셀리(Celly)’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됐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폭발하며 감동을 극대화시키는 7~9번 트랙 ‘디어 스티비 원더(Dear. Stevie Wonder)’, ‘데이 오브 더 라이트(Day of the light)’, ‘프렌드(Friend)’까지 리스너들의 메마른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총 아홉 트랙이 정규 8집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뷰 영상에는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더불어 가을 남자로 변신한 바이브의 앨범 재킷 이미지도 함께 볼 수 있으며, 정규 8집 어바웃 미(About Me)’에 수록된 아홉 트랙 모두 타이틀곡으로 내세워도 손색없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어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11월 발매한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 이후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는 가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곡들이 트랙리스트에 포진했다.

‘어바웃 미(About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그로부터 5일 후인 10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