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 갤럭시S8 4만 원대 판매 아이폰XC, XS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갤럭시노트9 흥행으로 인해 전 작 ‘갤럭시 시리즈’ 에 대해 관심도 상승세다. 갤럭시노트9 출시 이후로 ‘갤럭시 시리즈’ 의 가격 인하가 큰 이유다. 갤럭시 시리즈의 관심도 증가로 침체됐던 시장이 모처럼 활기를 띠면서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 포함하여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4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 혜택이 적용된 셈이다.

특히 지난 10일 갤럭시S8은 가격 10만 원대에서 4만 원대로 하향하면서 카페 내 회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12일 애플의 신형 핫딜폰은 아이폰XC, XS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애플의 신형 아이폰XC, XS, XS 맥스가 공개 된다. 아이폰XC는 6.1인치 LCD 디스플레이, 아이폰XS는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 XS 맥스는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될 예정이다.

핫딜폰에서 아이폰XC, XS, 맥스 사전예약 시 아이폰XC, XS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아이패드, 애플 에어팟, 제스파 전신마사지기, 제스파 눈마사지기, 듀얼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