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셋집 셀프인테리어전셋집 셀프인테리어, 강남 집 곰팡이 `완벽 제거`가수 강남의 셀프인테리어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지난해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강남이 제이슨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당시 강남은 `셀프 인테리어 대가` 제이슨을 초대해 집 단장에 나섰다. 제이쓴은 부엌 싱크대 인테리어를 위해 벽지를 뜯었다. 이때 벽 전체를 뒤덮고 있는 곰팡이를 발견했다. 제이슨은 “눈이 따갑다. 이대로 곰팡이를 두면 찬장까지 썩어 무너져 내릴 수 있다”고 우려했다.이후 둘은 본격적인 셀프 인테리어에 나섰다. 벽돌로 개성만점 수납 공간을 만들고 레일 조명도 달았다. 또 곰팡이를 제거한 벽에 예쁜 타일도 붙였다. 부엌 찬장과 방문도 제이쓴의 손을 거쳐 세련되게 변신했다.리모델링한 소파까지 거실에 들여놓자 강남은 “우리 집이 아닌 것 같다”고 감탄했다. 강남은 새로 만든 조명을 켜보며 "이제는 안 외롭고 집에 빨리 들어가고 싶다. 집 모양 따라 사람이 달라진다"며 제이슨의 마술 인테리어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편집국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박태준, 성형전 사진 보니 "광희만큼 성형? 내가 더 인조적"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ㆍ복면가왕 신고은 `몸매와 실력은 보너스`...가수 컴백 카운트다운?
ㆍ[2016 GFC] 현오석 前 부총리 "위기 극복위해 더 강력한 정책 필요"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