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유채꽃밭에서 `여신미모` 과시





그룹 씨크릿의 멤버 겸 배우 한선화의 봄 내음 물씬 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한선화는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 화보를 통해 1970년대 자유로운 영혼이 깃든 보헤미안 무드를 로맨틱하게 재해석해 시선을 모았다.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종영 직후 제주도에서 촬영된 이날 화보에서 한선화는 따뜻한 봄날씨를 어린아이처럼 반기며 구경 중인 사람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넸다는 후문이다. 유채꽃밭을 비롯해 드넓은 초원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한 한선화는 `로맨틱 아이콘`이라 불려도 손색 없을 만큼 멋진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선화는 화제 속에 종영한 `장미빛 연인들`에 대해 "주인공이라는 부담감도 컸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걸그룹 출신 배우`라는 꼬리표를 떼고 제대로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해서는 "순애보 스타일보다는 주관이 뚜렷하고 일에 몰두하는 남자의 모습이 섹시해 보인다"며 "평소 연애할 때 자주 연락하는 편이 아니라서 바쁜 남자와 잘 맞는 점도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한선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인스타일)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