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최초 컨셉형 상가, 유러피안 스트리트 몰 "에비뉴 힐" 시행을 위해 파인종합건설㈜과 ㈜신우가 힘을 합친다.



양사는 지난 5월 23일 파인종합건설 본사에서 세종 에비뉴 힐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유러피안 스트리트 몰 에비뉴 힐을 건설하여 세종시 최초의 문화 관광 쇼핑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세종시 1-5 생활권 C-53, C-54 블록에 건설될 예정인 에비뉴 힐은 스트리트 몰의 특화된 설계로 이태리 밀라노 거리, 프랑스 파리의 노천카페, 스위스의 힐링 공간 등을 재해석한 컨셉형 복합상가 및 업무시설로 건설된다.



한편, 에비뉴 힐의 시행을 맡은 파인종합건설 주식회사(대표이사 이관근)는 회사설립 이후 현재까지 현금지급 및 결제일 준수를 원칙으로 지키고 있다. 또한, 투명한 경영관리와 고객 및 협력업체와의 신뢰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2013년 `지역건설업체 실적 신고` 자료에 따르면 파인종합건설 주식회사가 계룡건설산업, 금성백조주택에 뒤를 이어 계약액 1,211억으로 대전 지역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