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스마트폰 거래고객을 위한 `The 알뜰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대신증권은 모바일 신규 및 재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무료와 통신비,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하는 ‘The 알뜰한 혜택’ 이벤트를 연말까지 상시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대신증권 MTS인 사이보스터치로 거래하는 신규고객 및 2013년에 거래가 없었던 기존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고 매매를 시작하면, 신청일로부터 1년 간 주식/ETF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줍니다.

사이보스터치로 월 100만원 이상 주식/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매월 단말기 할부금 지원 이벤트와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월 최대 5만원의 통신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G2, 아이폰5S 등과 같은 최신 단말기도 지원해줍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대신증권 HTS나 홈페이지(www.daishin.com), 모바일(CYBOS Touch)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사이보스터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2014년에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창숙 나이 질문에 `버럭`‥연하 남편 나이 속아 결혼한 탓?
ㆍ손석희 새누리당 영입설, 서울시장 출마?.. 김성태 강력 부인
ㆍ불만제로 치킨 염지제 투입, 알고 보니 경악!...앞으로 치킨을 어떻게 먹나?
ㆍ한은 올해 `성장률 3.8%·물가 2.3%` 전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