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손해 입은 개미들을 돕기 위해 수백억원의 손실을 감수하고 봉사활동에 나선 슈퍼개미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눈물을 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장진영 소장. SBS를 비롯한 각종 언론에서 ‘주식달인’이라는 이름으로 수차례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은 인물이다.

실제로 그가 방송에 출연해 종목발굴과 투자전략에 대해 이야기한 부분은 아직도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돌려보면서 주식투자의 정석으로 삼고 있을 정도다.
100억 성공신화 주식고수, 11년간 수백억 날린 사연 이야기하며…'눈물'

그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봉사한 기간은 무려 11년. 그동안 돈을 벌었다면 수백억원을 모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장진영 소장은 수백억의 돈보다 개인투자자들의 행복이 더 중요하다며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정신을 몸소 실천,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를 펼치고 있는 것이었다.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돕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종목발굴비법과 매매비책을 통해 100억 성공신화의 기초를 다진 인물로 주식시장에서 큰 돌풍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SBS스페셜과 한국경제등 각종 언론사들을 통해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은 그의 투자노하우와 성공신화는 아직 아무도 그 기록을 깬 사람이 없을 정도다.

그리고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카페를 개설해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추천종목을 무료로 공개하고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등, 대가없는 봉사에 나서자, 그의 명성과 신뢰는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JW중외신약(102%), 인프라웨어(109%), 이큐스앤자루(126%), 서한(98%), 지엔코(967 -1.12%)(121%), 원익IPS(54%), 매일유업(94%) 등은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대박을 올릴 기회를 가진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이런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서희건설, STX조선해양, 코리아본뱅크, 지엔코, 대우조선해양, 바른전자, 제룡전기, 아미노로직스, 성융광전투자, 위노바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