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의 F4 구준표, 윤지후, 소이정, 송우빈이 또 다시 뭉쳐 5년후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3월말에 종영한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이 5년 후 이야기가 담긴 뮤직드라마가 제작된다.

구준표, 윤지후, 송우빈, 소이정 등 F4멤버들의 외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25분 분량의 뮤직드라마 'F4 스페셜에디션'이 오는 28일 뮤직포털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공개된다.

뮤직드라마 속 음악은 F4 멤버인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이 직접 선곡, 'F4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극비리에 녹음했다. 또 뮤직드라마 역시 비밀리에 촬영을 마쳤다.

이 뮤직드라마는 28일 완전 공개에 앞서 20일 오후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팬들은 뮤직드라마 내용을 둘러싸고 "준표-잔디 커플은 5년 후 여전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을까" "지후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을까" "티저 영상 속 이정은 꽃다발을 한 아름 들고 누구를 만나러 가는 것일까" 등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뮤직드라마 제작사 플래닛905 측은 "F4 개개인의 솔로곡이 만나 완성되는 뮤직드라마인 만큼 구준표, 윤지후, 송우빈, 소이정의 스토리가 고루 다뤄질 예정이다"라며 "5년 사이에 있었던 변화와 그 속에서 다시 한 번 우정을 확인하는 F4 멤버들의 '한 뼘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