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사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독자들이 원하는 상품들을 담은 한경멤버스 서비스를 12일 시작한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사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독자들이 원하는 상품들을 담은 한경멤버스 서비스를 12일 시작한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경멤버스는 독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사이버 공간이다. 신문 구독과 다양한 콘텐츠 구입은 물론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경은 독자들이 품격 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한경멤버스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한경멤버스 가입은 홈페이지(hk.hankyung.com)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한경멤버스’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한경 대표상품을 한눈에

한경 멤버스에서 신문구독 인증 받으면 11111개 경품 쏟아진다
한국경제신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볼 수 있는 모바일한경, 월스트리트저널(WSJ) 온라인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정기구독 신청 시 생글생글(고교생 경제·논술신문)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

종이 신문과 모바일한경, 각종 인기 월간지 등을 결합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내놨다. 한국경제신문과 국내외 인기 매거진(13종 중 택1)을 함께 볼 수 있는 ‘한경세트’, 취업준비생을 위한 시사상식 패키지 ‘한경JOB세트’, 모바일한경 1년 구독 신청 시 삼성 갤럭시탭을 무료로 제공하는 ‘한경TAB세트’ 등 한경 대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경 굿즈&샵 개장

한국경제신문 독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프리미엄샵 ‘한경 굿즈&샵’을 개설했다. 2020년 한경 다이어리를 시작으로 한경만의 특색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장에서 품질이 뛰어난 상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 도서 할인

한경BP에서 출간하는 국내외 인기 도서를 한경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준비했다. 최신 베스트셀러부터 추천 도서까지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경 주최 행사 초대

한경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회, 글로벌 인재포럼 등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행사에 한경멤버스 회원이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사 소식 외에 한경에서 열리는 각종 이벤트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