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네트(대표 : 이유재)가 인터넷에 관심 있는 인재들을 위한 무료 e-Business 세미나를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특정한 선발기준 없이 희망자에 한해 수강 할 수 있으며 취업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기간중 매주 2회씩 모두 10회에 걸쳐 강의를 실시하며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20시간이다.

한글과컴퓨터 본사(대화벤쳐프라자 빌딩) 지하 세미나실에서 열릴 이번 세미나는 인터넷에 관심 있는 일반인과 현업에 종사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참가비 없이 무료로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e-Business 강의뿐 아니라 참석자 중 패기 있고 능력 있는 인재를 발굴 (주)게임네트의 정식직원으로 채용하는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강사로서는 전하진(한글과컴퓨터 대표이사), 이금룡(옥션 대표이사), 홍윤선(네띠앙 대표이사), 이민화(메디슨 회장), 전병엽(Mkmall 대표이사), 이철(홍익대 교수), 엄주면(ePervasiv.com 대표이사), 이유재(게임네트 대표이사), 권혁준(알리앙스 캐피탈 차장), 이유재(서울대 교수) 등 총 10분이 초빙되며, 강의내용은 최신 인터넷 비즈니스에 관련된 내용들이다.

인터넷 온라인 보드게임(바둑, 포커, 마작, 오목 등)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주) 게임네트는 일본 현지법인 설립 완료를 비롯하여 세계 각국에 현지법인 설립을 진행하는 등 시장가치 670억원으로 평가 받고 있는 유망 벤쳐기업이다.

또한 안철수, 이찬진, 전하진, 홍윤선, 나종민 등 실력 있는 인터넷업계 및 학계의 이사진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강을 원하는 희망자는 사전 접수를 필한 후 수강 당일 시간을 엄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주)게임네트 홈페이지(http://www.e-gamenet.com)에 안내되어 있다.

문의 : 02) 3453-0345 기획전략팀장 강성수 (tallman@mail.e-gam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