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등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6월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는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와 주식ž펀드투자 지원금 지급, 신용·대출금리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먼저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은 개설일로부터 5년간 모바일 앱(SmartM, STEPS)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면제받게 된다.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축하금 1만원과 함께 펀드쿠폰 2만원이 지급된다. 펀드쿠폰은 펀드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 신청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6월29일까지 총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현금 4만원과 펀드쿠폰 3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최대 10만원의 투자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신청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한화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주식투자 매매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신용·담보대출 금리 이벤트도 연계된다. 모든 이벤트 신청자는 1년간 신용·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금리를 4.9%로 할인 적용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어플(SmartM, STEPS)을 통해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신규고객만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HTS, MTS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덕호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상무는 "주식, 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거래 혜택을 확대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