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 불안을 돌파할 주도주가 보이지 않는 점도 시장 전망을 어둡게 하고 있다. 김형렬 교보증권 투자전략팀장은 “대형 종목 중 뚜렷한 주도주가 있다면 주식시장이 일정한 방향성을 갖고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데 대형주와 중소형주가 모두 각개격파당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그동안 미국 금리인상이라는 불확실성에 고전해오던 증시가 연초 중국 증시 급락이란 대형 악재에 봉착하면서 대외변수 의존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우려감을 내비치고 있다.
우리증시 대외변수 의존성 더욱 커져…내 투자자금 4배까지 단기 운영 하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BNK금융지주, 한국콜마, 로엔, 두산중공업, 영풍, 영원무역, 팬오션, 대한항공, SK케미칼, 하이트진로, LG화학우, 대한전선, 메리츠금융지주, 메리츠종금증권, KB손해보험, 한화테크윈, 두산, 코스맥스, KODEX 레버리지, 대우인터내셔널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