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 최현만)이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코엑스 3층(오디토리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아이 똑똑한 부자만들기 전국 자녀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녀 명의로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 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아이 똑똑한 부자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중ㆍ고등학생 자녀들의 방학 학습관리 노하우와 영어 교육학습에 대해 전문가와 명문고 졸업생들의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1부는 '공부의 신' 저자 강성태씨가 방학 동안 자녀들의 학습관리 노하우와 공부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2부에서는 영어강사 문단열씨가 영어학습 방법 및 자녀 영어학습 지도요령을 소개한다. 3부에서는 국내 명문고 졸업생 및 국내외 명문대학 재학생과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자녀교육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중간 휴식시간 동안에는 미래에셋그룹이 지원하는 해외교환 장학생 프로그램과 글로벌 투자전문가 장학생 프로그램 등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부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자녀들이 건강한 경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래에셋그룹이 지속적으로 전개해 온 자녀교육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장학사업은 미래에셋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핵심과업인 만큼,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한국 자본시장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분당, 일산 등 점차 범위를 확대해 순차적으로 관련 세미나를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지원센터(1588-920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