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태래X형섭X혁, 스케치 필름 속 청춘 에너지…글로벌 팬들 휘감는 매력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 태래, 형섭, 혁이 가요계 '올킬'을 위한 당찬 포부를 던졌다.

템페스트(루, 태래, 화랑, 형섭, 한빈, 은찬, 혁)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태래, 형섭, 혁의 스케치 필름-WHO AM I?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래는 무표정과 싱그러운 웃음을 넘나들며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태래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로 "함께하는 즐거움.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았다.

이어 형섭은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며 성숙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형섭은 "늘 새롭게 더 다양하게"라고 전하며 앞으로 보여줄 팔색조 같은 면모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혁은 청춘 영화 속 남주인공 같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혁은 "뭐든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노래하다"라며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한껏 내뿜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가운데 템페스트는 태래, 형섭, 혁을 끝으로 스케치 필름-WHO AM I? 공개를 완료하며, 멤버 각각이 지닌 'PRESENT', 'HAPPINESS', 'FREEDOM', 'PASSION', 'CHALLENGE', 'CLASSIC', 'POSSIBILITY'라는 상징 키워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템페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