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이규혁, 손담비/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배우 손담비, 스피드스케이텡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결혼한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규혁과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두 사람은 5월에 백년가약을 맺고 부부가 될 예정이다.

손담비는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쓴다"며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면서 이규혁과 결혼을 언급했다.

손담비는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밝혔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달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친구로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정도 됐다"면서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규혁 소속사 iHQ 역시 손담비와 열애는 인정하면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당당한 공개 데이트를 이어갔다. 손담비가 이규혁의 자택과 빌딩이 있는 경기도 남양주 별내 카페 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1월 1일에는 입맞춤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다음은 손담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