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리마스터링 프로젝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Day By Day’ 리마스터 뮤직비디오 25일 공개



‘레전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데뷔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리마스터 뮤직비디오가 오는 25일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Day By Day’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11월 25일 오전 10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ay By Day’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1999년 발표한 정규 1집 타이틀 곡으로, 발표 당시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바 있으며, 이번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곡의 아련한 감성과 신비로운 비주얼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Intro’(인트로)의 댄스 브레이크까지 고화질 영상으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SM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20여 년간 SM이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적합한 상태로 업스케일링 및 리마스터링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과 유튜브가 함께 하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인 K팝의 부흥을 맞아 K팝 역사를 재조망하고 한국 음악 업계 성장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300여 편 이상의 뮤직비디오와 음원 등을 한층 선명한 영상과 고음질 음악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