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독] 루미너스 영빈, 코로나19 확진…앨범 발매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루미너스 /사진=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그룹 루미너스 /사진=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4인조 신예 보이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첫 앨범 발표에 빨간 불이 켜졌다.

    23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루미너스 영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루미너스는 오는 9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YOUTH)' 발매를 앞두고 있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영빈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발매 일정 또한 연기할 예정이다.

    루미너스는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를 비롯한 다수의 K팝 아티스트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바른손더블유아이피의 김성은 대표가 제작한 4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19일 멤버 전원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프리 데뷔 앨범 '꿈을 꾸는 루미너스'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 차세대 K팝 주자로 주목 받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페노메코, 25일 새 싱글 '오가닉' 발매…피처링 누구?

      '올라운더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4개월 만에 컴백한다.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페노메코의 새 싱글 '오가...

    2. 2

      크러쉬♥조이, 4살 차 가요계 커플 탄생 "최근 만남 시작" [공식]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 중이다.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23일 레드벨벳 조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3. 3

      제시카, 2년 만에 가수 컴백…리얼리티 OST 발표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본명 정수연)가 2년 만에 가수로 돌아와 신곡을 낸다. 23일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 측에 따르면 제시카는 뮤니콘과 함께 27일 오후 6시 신곡 '잠이 오지 않아'를 발매한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