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임영웅 '임영웅 직캠 라이브 '나만 믿어요' 공약이행'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임영웅 '임영웅 직캠 라이브 '나만 믿어요' 공약이행' 영상 캡처
임영웅이 자신의 음악방송 데뷔 무대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하면서 '라이브 직캠' 영상 공개 공약을 이행했다.

임영웅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임영웅은 "말도 안되는 일이, 정말 감사드린다"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좋은 날, 행복한 날 되길 바란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글을 덧붙였다.

임영웅은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진 당선 이후 첫 음악방송 출연일 뿐 아니라 임영웅이 가수 데뷔 후 처음 오른 음악방송 무대였다.

임영웅은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하루만에 100만 뷰 돌파에 성공하면서 곧바로 공약이행 영상을 게시했다.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진 특전 중 하나 인 조영수 작곡가의 곡이다. 가사는 작사가 김이나가 썼다. 지난 3일 발매 후 당일,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14위에 오르며, 트로트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역대급 순위를 기록했다. 이후로도 16위(5일 오전 기준)를 차지하며 기세를 이어가고 있고, 성인가요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등 돌풍을 일으켜 화제가 됐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