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신인 연기자 이채영이 내추럴(natural)의 신곡 '보내는 마음'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수 못지않은 열정과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포털사이트와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이채영은 지난 12월 15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된 후 각종 포탈 사이트에서 실제 노래의 주인공이냐 아니냐를 놓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공개된 풀버전의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의 애절한 장면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연기자 이채영의 모습에서 진짜 가수로서의 열정까지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이다. 이와 더불어 새해 1월3일 첫 방송하는 KBS 2TV 대하사극 ‘천추태후’(극본 손영목 이상민·연출 신창석 황인혁)의 기대까지 이어져 기축년에 주목 받는 연기자로 떠오를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이채영은 지난 12월 17일 압구정동 예홀에서 열린 내추럴 (Natural)쇼케이스에서 꾸밈없는 당당한 모습으로 사회를 맡으며 구수한 입담까지 선보여 MC로서의 가능성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이채영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보내는 마음’을 직접 부르며 노래 실력을 뽐내 함께 자리한 '보내는 마음'의 원곡 가수 “별”과 참석자들이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이채영은 이 기회를 통해 가수로 데뷔해보라는 권유까지 받아 당황해 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내추럴(Natural)은 이승환 밴드의 베이시스트이자 작사, 작곡자 인 우형윤의 프로젝트 밴드로 별,유희열,윤종신,이승환,김연우,하림,김광진,양해중,이소은등의 최고의 가수들과 어썸, 한얼등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신인 가수들이 함께한 앨범 <내추럴 스페셜>을 발매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