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커플 김정은과 이서진이 결별했다고 알려져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22일 한 매체는 "김정은과 이서진이 지난 10월말 헤어졌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정은이 "더는 거짓으로 팬을 대할 수 없다"고 고백의 배경을 밝히고 "이서진으로부터 일방적인 결별통보 전화를 받았다"며 헤어지게된 이유를 전했다고 덧붙였다.

같은날 또 다른 매체는 두 사람의 결별원인으로 이서진 어머니의 완강한 결혼반대를 꼽았다. 이 매체는 한 제보자의 증언을 토대로 "이서진의 어머니가 두 사람이 연애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결혼은 안된다는 입장인 것으로 안다"고 보도했다.

김정은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이서진과 헬스장 데이트를 즐긴다고 언급하고 5일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김정은 이서진 커플은 2007년 1월 종영된 SBS드라마 '연인'을 계기로 만나 극중 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연인' 종영 이후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고 같은해 4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지난 3월에는 김정은이 진행을 맡은 SBS '김정은의 초콧릿'에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5월에는 드라마 '온에어'에 까메오로 출연한 이서진이 "예쁜 사람 있으니까 데려 오려고 한다"는 대사를 하고 지난 7월 미국 뉴욕에서 모 패션월간지의 화보를 함께 촬영 해 두 사람의 결혼 성사에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김정은은 22일 예정된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를 언론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서진과 소속측은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 [화보] 차태현-김정은, '환자와 의사에서 동료의사로 만남'

▶ [화보] 김정은 '살사의 아름다운 뒤태'

▶ [화보] 음악토크쇼 ‘초콜릿’ MC 맡은 김정은

▶ [화보] 김정은 과감한 가슴라인 노출 화제

▶ [화보] 김정은 노출 의상 눈에 띄는걸!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